고객과의 만남에 YES마법을 걸어라 여주시, 고객감동 친절교육 실시 기업뿐만 아니라 공공기관에서도 고객중심의 서비스가 주목되는 가운데, 여주시는 지난 18일 시민회관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한 고객감동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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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시는 이번 공직자 친절교육을 위해 SHE 인재개발센터 전창현 대표를 초빙, “고객과의 만남에 yes 마법을 걸어라”라는 주제로 진행한 이날 교육에서는 고객감동 서비스 마인드를 높이고 고객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강의를 마련함으로써 고객, 즉 시민이 신뢰할 수 있는 민원행정을 구현한다는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