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재단, 고객감동경영을 위한 임직원 대상 친절교육(CS) 실시

2024.06.14 18:07:15

 

(중부시사신문) (재)김포시청소년재단은 지난 11일 재단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내·외부 고객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감동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하여 직원 마인드 제고와 상황별 응대역량을 기르고자 마련됐다.

 

교육은 전문 CS강사를 초빙하여 고객감동경영을 위해 직원 친절교육의 방향을 정립하고 소통서비스를 위한 기본 마인드와 행동원칙 등을 배울 수 있는 시간들로 구성됐다.

 

또한 소통의 원활성과 대인관계 역량강화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수평적 조직문화형성을 위한 직원 간 소통방안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교육이 진행됐다

 

심상연 김포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고 내·외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이차연 기자 gninewsn@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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