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수도사업소, 친절 행정서비스 계속 된다!

  • 등록 2017.07.14 11: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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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시 수도사업소(소장 홍찬국)는 지난 520부터 630일간 여주시 공무원 179명을 대상으로 한 공직자 친절도 평가에서 전체 42개부서 중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이번 친절도 조사는 여주시에서 위탁한 조사기관에서 주관했으며 전화친절도와 방문친절도 두 부문으로 평가합산해 전체 친절도를 평가했다.

 

이중 수도사업소는 전화친절도 96, 방문친절도 99.5점으로 전체 친절도가 97.8점으로 여주시 전체 평균 91.1/ 42개 관과소, 읍면동 중 1위를 차지했다.

 

수도사업소는 고객만족은 내부고객 만족부터란 슬로건 아래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한 수시 직원교육을 실시하고, 2월중 친절계단 정비로 직원들이 계단을 오를 때마다 친절 행정서비스 의지를 다지고 있으며, 또한 즐거운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한 5월중 마니또 운영기간을 정하여 직원 상호간 관심과 배려로 일하고 출근하고 싶은 조직 문화조성을 위해 노력했다.

 

홍찬국 소장은 수도사업소는 민원인을 대면하는 업무가 주를 이뤄수도행정팀, 상수관리팀, 상수시설팀 모든 업무에서 각 주무관들이 친절 행정을 펼쳐 이러한 노력이 행정에 대한 시민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시민이 감동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남부인터넷신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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