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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평군 친절을 문화처럼 군민이 만족할 때까지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경기남부인터넷신문) 양평군은 지난 18일 군청직원을 대상으로 친절의 생활화, 친절한 공직문화 정착을 통해 민원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자 친절교육을 군민회관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최근 논란이 된 민원사례 중심으로 상황에 따라 적절한 응대 방법을 소개하며 주민의 입장에서 공감하는 방법, 주민과 신뢰감을 지속 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제공 방법 등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군 관계자는 “친절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공직자의 가장 중요한 덕목으로 항상 친절을 생활화하고 가슴깊이 새겨야 한다.”라며, “오늘 교육 내용을 잘 되새겨보고 군민이 만족 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