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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시시설관리공단,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 획득

 

(경기남부인터넷신문)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운영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동안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노력을 기울이고 시민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공신력 확보를 위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인증 획득 노력을 기울여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인증은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01년에 도입된 제도로써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산업통산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개발한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이다.

공단은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으로부터 윤리, 인권, 친환경, 봉사활동 등 사회적 책임경영, 시민운영위원회, 고객모니터단 등 고객 및 주민의견 채널 다양화, 시설관리시스템 체계구축으로 고객안전중심경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갑선 이사장은“시민 중심 서비스 제공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의 결과로 인증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민 행복을 실현하는 최고의 공기업이 되기 위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