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시사신문) ㈜제이쎄노에서는 22일, 동두천시 체육 발전을 위한 기금 300만원을 동두천시에 기탁했다.
㈜제이쎄노는 동두천 KOREA 50K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주최 및 주관사다. 특히 오는 27일 1,800여 명의 국내외 선수가 참가하는 ‘제10회 KOREA 50K 동두천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를 동두천시 종합운동장, 놀자숲, 보산동 한미 우호의 광장 등에서 개최한다.
(주)제이쎄노 대표 장지윤은 “(주)제이쎄노는 동두천시의 체육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체육 발전 기금 기탁과 KOREA 50K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개최를 통해 동두천시 체육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동두천시 체육 발전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동두천시 체육 발전을 위해 후원해 주신 ㈜제이쎄노 장지윤 대표님께 감사하다”라면서 “오는 27일에 개최되는 ‘제10회 KOREA 50K 동두천 국제 트레일러닝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시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 KOREA 50K는 종목별로 동두천의 칠봉산과 천보산, 왕방산, 국사봉 등 산악 일대를 달리는 50K, 22K, 5K 세 종목으로 나뉘어 펼쳐진다. 또한 각 코스 완주자에게는 완주증, 완주 메달과 완주 재킷 등 다양한 완주 기념품이 주어진다.
더불어‘제10회 KOREA 50K 동두천 국제 트레일러닝대회’는 특별히 10주년을 맞아 피니시 지점을 보산동 ‘한미 우호의 광장’으로 새롭게 조성했다.
이로써 시는 참가 선수들의 완주를 응원하는 가족과 연인 등도 대회에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