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시사신문은 실시간 뉴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출판된 기사는 향후 100년간 항상 간단한 검색을 통해 다시 볼 수 있어 그 자료의 영구성까지 보장이 됩니다.
이제부터 여러분의 중요한 일에는 중부시사신문에 기사가 나가도록 취재를 요청하면 그 자료를 영구히 보관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또한 기사와 함께 행사의 생생한 사진들로 생생한 현장감과 사료적 가치로도 충분합니다.
이제부터 중부시사신문에 취재를 요청하여 여러분의 귀중한 시간을 영구히 보관하십시오.
인터넷을 통하여 업소소개, 관광지소개, 축제행사안내, 법률상담, 구인, 부동산, 차량매매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네티즌들이 직접 중부시사신문을 통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련업체에서 생활정보창을 적절하게 활용하고자 한다면 협약과 동시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중부시사신문과 함께 한다면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점포시대는 지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경제가 지금 돈이 넘쳐나고 있으나 오프라인 점포와 재래시장은 지속적으로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경제가 나빠서가 아니라 상거래가 인터넷시장으로 급속하게 이동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자녀가 아직도 점포에 가서 옷을 구입하고 구경하는 그런 것을 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이제는 인터넷 비즈니스 시대이며 앞으로 3년 안에 80%이상이 인터넷으로 거래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러한 시대적 환경에서 여러분은 아직까지 인터넷을 통한 광고를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제 인터넷을 통한 홍보만이 여러분의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을 것입니다. 더구나 지금까지 일방적으로 뿌리는 광고가 아닌 쌍방향 커뮤니티가 가능하고 시공간을 초월한 인터넷광고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효과의 3배 이상은 보장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름다운 경기도민의 각종 축제와 문화행사, 호텔이벤트, 관광이벤트, 회원권 판매 등 전국의 100여 개 지역인터넷언론사가 함께하므로 이제부터 중부시사신문을 통하면 전국을 통하는 것과 같습니다.
귀하의 명예를 지키면서 궁금한 점을 가장 상세하게 인터넷으로 답변을 듣고 질문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중부시사신문에 있습니다. 이제부터 법률상담은 물론 의료상담 등 사회의 모든 분야에 걸쳐서 인터넷으로 상담을 받으시면 편리하고 개인정보도 지키게 됩니다.
제품을 판매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많이 판매를 하는 것입니다. 많이 판매하기 위해서는 구매자가 있는 곳으로 제품을 알려야 합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중부시사신문과 손을 잡으십시오.
중부시사신문은 전국의 100여 개 지역사와 함께 대한민국 최대의 네트워크를 구축한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정회원사로 이제부터 여러분께서는 대한민국 경기도가 아닌 대한민국 중심에 있습니다.
경기도민의 문화행사와 축제를 경기도민들에게 알려서는 아무런 효과도 없습니다. 그렇다고 일방적으로 뿌리는 홍보는 더욱 금전적인 지출에 비해 효과가 너무 미미합니다.
이제부터 지방자치단체와 공기업도 인터넷을 통하여 홍보를 하십시오. 인터넷홍보는 안 되는 것이 없을 정도로 영상, 웹 페이지 등 다양한 표현기법으로 전국으로 알린다면 행사는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것입니다.
시대가 인터넷시대인 만큼 인터넷으로 표현을 할 수 있는 웹 사이트는 이제 모든 분야에서 필수적인 사항입니다. 정치인은 물론 기업체, 상품판매자, 단체홈페이지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함께 기획까지 만족할 만한 웹 사이트를 중부시사신문이 책임을 지고 제작하고 영구히 관리하여 드립니다.
이제부터 홈페이지 제작도 전문가들이 포진하여 여러분의 성공적인 전략에 도움이 되도록 해 드릴 것입니다.
중부시사신문은 사회봉사단체와 함께 후원 사업을 통하여 지역민들을 위한 각종 공연 및 행사를 주관, 후원하여 기획에서 홍보까지 지원하여 차별화된 행사를 주관합니다.
지난 5.31지방선거에서 보듯이 인터넷언론사를 활용한 후보자는 대거 당선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젊은 층에게 후보자를 알리는 것은 인터넷뉴스매체보다 더 확실한 것은 없습니다.
후보자를 가장 잘 누리꾼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십시오. 그것은 기본이 아닌 이제 필수인 시대입니다.
이외에도 중부시사신문사의 사업영역은 다양합니다.
이제부터 전국 100여 개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와 함께 하는 중부시사신문을 통하여 인터넷과 관련된 사업은 협의하시면 귀하의 사업은 절반은 이미 성공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