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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시 중산1동, 민원응대 교육 실시로 공직자의 민원서비스 향상

 

(중부시사신문)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중산1동은 지난 12일 동행정복지센터 1층 민원실에서 직원 16명을 대상으로 ‘2024년 상반기 민원 응대 친절 교육’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공직자들이 민원인들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중산1동은 민원응대의 기본 원칙과 함께 다양한 상황별 대응 방법을 다루고 폭언이나 성희롱 등 특이 민원에 대한 대응 요령을 중점적으로 교육했다.

 

이영재 중산1동장은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으며,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를 통해 민원인들의 민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