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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천시 콜센터 상담사, 행복한 민원서비스 실천 결의

콜센터 상담사 48명 모여 행동강령 준수 다짐

 

(중부시사신문) 부천시는 지난 18일 상담사 48명이 참여한 가운데 ‘행복한 민원서비스 실천을 위한 행동강령 300회 기념선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동강령에는 모든 시민이 우리 고객이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정확한 지식을 안내하기 위해 매일 업무를 숙지해 내부 고객과 협업하겠다는 다짐이 담겼다.

 

시 관계자는 “늘 시민에게 행복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사랑받고, 신뢰받는 부천시가 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며 “오늘 선포식을 계기로 각오를 더욱 견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부천시(365콜센터)는 전화, 문자, 챗봇, 1:1 채팅 등의 채널을 통해 365일 부천시 업무에 대한 민원상담과 불편신고를 처리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 상담 모니터링, 상담지식관리, 통화품질 평가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향상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