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센터 ‘앨리웨이 광교’가 인기 액션캠 브랜드 고프로와 협업해 마련한 ‘앨리웨이 광교 X 고프로 팝업 빌리지’를 오는 20일(토)부터 28일(일)까지 총 9일 간 운영한다.
앨리웨이 광교의 중앙 광장인 헬로그라운드에 마련된 팝업 빌리지는 일상을 담는 브이로그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와 가족, 연인 방문객들이 고프로를 직접 경험하며 앨리웨이 광교에서 특별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팝업 빌리지에서는 고프로를 사용해 앨리웨이 광교의 포토존에서 소중한 이들과 사진을 찍어보는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 빌리지 내 트롤리버스에 탑승하여 고프로 조작법을 안내받은 후 앨리웨이 광교 곳곳을 돌아다니며 고프로 사진을 담고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고프로 히어로8 블랙, 고프로 맥스, 한정판 굿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고프로 패밀리로 활동하는 비디오그래퍼와 포토그래퍼로부터 고프로 꿀팁을 배울 수 있는 클래스를 함께 운영한다. 앨리웨이 광교 멤버쉽 가입 고객만을 위한 인터널 클래스를 비롯해, 고프로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를 위한 기초 수업, 고프로만의 무드를 활용한 사진 촬영법, 영상 스토리 구성법을 배우는 클래스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클래스는 고프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되며, 선착순 사전 신청으로 진행된다.
또한 앨리웨이 광교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고프로 히어로 고프로 히어로8 한정판 아웃런 패키지 등 고프로 제품과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앨리웨이 광교 관계자는 “고프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부터 고프로 꿀팁을 배우는 클래스와 추억을 남기는 포토 이벤트까지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여 앨리웨이 광교를 방문하는 고객분들과 교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앨리웨이 광교 X 고프로 팝업 빌리지’는 9일 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
◇ ‘우리동네 문화골목’ 앨리웨이 광교는?
‘앨리웨이광교’는 새로운 문화, 기분좋은 취향, 따뜻한 관계의 경험을 담아낸 우리동네 문화골목이다. 광교호수공원가까이에 위치해 자연친화적인 상환경을 장점으로 갖고 있다. 중앙 잔디광장인 헬로그라운드에는 세계적인 모던아트 작가인 카우스의 ‘클린 슬레이트’가 위치해 있으며 주민들이 언제나 즐길 수 있는 버스킹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로컬에 새로운 생활과 취향을 제안하는 어라운드라이프, 가족 모두의 행복한 경험이 있는 키즈 전문동 앨리키즈, 건강한 문화가 있는 우리동네 마켓인 마슬마켓과 같이 지역의 특성에 맞게 특화된 4개 존으로 구성되었다. 주요 입점 파트너로는 책발전소 광교, 동네정미소, 두수고방, 겟올라잇, 아우어베이커리, 도산분식, 세상의 모든 아침 등이 있다. 그 외 밀도를 비롯해 크리타, 식물원, 밀도, 스트롤 등 앨리웨이의 자체 직영 브랜드들이 지역 커뮤니티로서의 역할을 담당한다. 좋은 생각을 가진 브랜드들이 함께 상생하면서,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 받고 자부심의 공간이 되는 것을 지향하는 새로운 개념의 상업시설이다. (www.alleyw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