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토) 방문고객 대상으로 대형 얼음 활용한 이색 여름 나기 행사 진행
한국도로공사 수도권지역본부 ‘죽전(서울방향)휴게소’가 오는 29일(토)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휴게소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한여름에 만나는 겨울왕국! 얼음 위 오래 버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죽전휴게소는 본격적인 무더위로 심신이 지쳐 있을 고객들의 피로를 풀어주는 한편, 고객들에게 여름철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죽전휴게소 자율식당 외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참여고객들이 사각얼음 위에 맨발로 서 오래 버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1등 참가자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2등과 3등 참가자는 대형 오리튜브를 선물로 받는다. 또한 순위 안에 들지 못한 참가자도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어 행사에 참여한 고객 모두가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죽전휴게소 이경재 소장은 “폭염 속 장시간 운전으로 피로가 쌓인 고객들이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이색적인 여름 나기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죽전휴게소는 고객들에게 쾌적한 쉼터를 넘어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주는 장소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