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시사신문) 국내 유일의 부동산 비즈니스 매칭 플랫폼인 분양7번가는 분양광고시장에 진출하여 최근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의 게릴라현수막 제작에 인터넷 홍보시스템을 접목해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전했다.. 게릴라현수막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광고물이며, 특히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 가능해 분양 광고의 핵심으로 꼽히고 있다.
최근 침체된 부동산시장으로 인해 홍보가 어려운 상황이 오면서 게릴라 현수막을 통한 주거공간의 거리 두기 홍보가 이어지고 있다. 게릴라현수막은 단순히 정보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닌 위치 선정, 제작 등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으며, 주거 공간의 특성을 잘 살리면서 광고의 효과를 증대할 수 있는 현수막을 만들어야 한다.
분양7번가는 이런 게릴라현수막에 무료로 인터넷 홍보시스템을 접목해 화제가 되고 있다. 분양7번가가 획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홍보시스템은 네이버, 다음, 구글등 모든페이지에 노출이 되어 확실한 광고효과를 내고있고 부동산 플랫폼 메인배너 광고로 높은 분양률을 이끌고 있다는 업계 전문가들의 평가이다.
이에 부동산전문 플랫폼 분양7번가를 운영하고 있는 ㈜휴머니글로벌은 33년의 부동산관련 경력의 이달휴대표가 2016년 세운 기업으로 숙련된 노하우를 통한 광고물을 제공, 고객 공략을 제시하고 있다. 게릴라 현수막 제작은 물론 위치 선정 등을 꼼꼼히 파악하여 꾸준한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한다. 아울러 디자인을 먼저 정하고 제작과 함께 설치 구역을 선정하는 등 빠른 업무를 진행해 분양 완판이 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분양7번가 관계자에 따르면 “지역에 대한 정보가 없다고 해도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선정하는 것은 물론 많은 분들의 시선이 머무른 곳에 게릴라 현수막을 제작하여 광고 효과를 높이고 있고 최대한 장시간 노출될수 있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납품이 가능하고 현장에서 특이사항이 생기는 경우에도 꼼꼼한 일 처리를 시행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단 한건의 체납도 없으며 광고주가 만족해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분양광고 관계자는 분양광고의 강자 게릴라현수막에 무료서비스인 인터넷 홍보시스템과 플랫폼 메인배너광고를 접목해 획기적이고 확실한 분양광고상품이 탄생했다고 평가했다.
▲이미지 클릭시 OK현수막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