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시사신문) 수원시 장안구는 지난 2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구민과 공직자가 화합과 열정으로 보낸 갑진년 한해를 마감하고, 새해의 힘찬 출발을 다짐하는 ‘2024 장안 피날레’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안구의 행정 발전에 기여한 시민들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공직자들과 함께 올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며 다가올 2025년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시민표창 수여식에서는 △지역사회 발전 △주민자치 및 마을만들기 활성화 △보육 및 복지 증진 △체육 진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해 온 시민들이 표창을 받았다. 이들은 장안구의 성장과 구민 행복을 위해 노력하며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해왔다.
이어서 진행된 공직자와의 만남 시간에서는 장안구의 주요 성과와 공직자들의 빛나는 활약상을 담은 영상을 시청하며,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시간은 공직자들이 올 한 해 이룬 성과를 되돌아보며, 구민과 함께한 노력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가 됐다.
이상수 장안구청장은 “올 한 해 장안구를 위해 헌신해 주신 시민 여러분과 직원 여러분이 있어 장안구가 한 걸음 더 도약할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어 “다가오는 새해에는 구민 모두가 하나 되어 더 큰 변화를 만들어 내길 기대하며, 구민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