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시사신문) 고양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일, 고양시자원봉사센터 덕양분소에서 2024 시민참여 봉사활동 지원사업 선정단체가 모인 가운데‘2024 시민참여 봉사활동 지원사업 성과보고회’를 진행했다.
올해 지원사업에서는 24개 단체가 참여했으며 반찬 나눔, 환경보호, 이미용 봉사 등 4월부터 9월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진행된 성과보고회는 지원사업에 참여한 자원봉사 단체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지원사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 수렴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성과보고회 참석자는“올 한 해 단체 회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서 뿌듯했고, 이런 지원사업 덕분에 좋은 활동을 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센터 관계자는“고양시자원봉사센터는 2025년에도 시민참여 봉사활동 지원사업을 통해 자원봉사 단체의 활동을 지원하고 우수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발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4 시민참여 봉사활동 지원사업’에는 24개 봉사단체는 참여했다. 참여 단체에는 고양YMCA, 고봉산을지키는사람들, 고양청소년필오케스트라, 고양청소년협의회, 관산동온별공동체, 꽃다지, 대길상공덕회, 대한어머니회고양시지회, 봉우리봉사회,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고양지구협의회, 로즈봉사단, 사단법인마음보듬, 아싸!밭고랑, 아카던트, 일산3동방위협의회, 청포도, 초록더하기, 초록바나나, 토닥토닥, 하람, 학교와지역사회를사랑하는모임, 행복우쿨, 환경사랑가족봉사단, 황룡산지킴이 등이 있다.